15%
휴식
20%
주의력
25%
집중력
25%
휴식
(10% ↑)
24%
주의력
(4% ↑)
28%
집중력
(3% ↑)
외상후 스트레스로 인해 극심한 공포감과 페쇄공포증 가슴답답함 통증, 두려움으로 인해 아무것도 할 수 없는 상태가 되어 매우 우울한 상태였습니다. 비큐검사를 하느라 창문을 닫고 블라인드를 내렷더니 페쇄 공포감을 느껴, 힘들어 했을 정도로 일상이 매우 힘든 상황이었고 뇌의 긴장도가 매우 높았습니다.
하루도 빠짐없이 날마다 뇌파 훈련을 했고, 심지어 주말까지 오고 싶어 햇습니다.
한달정도 지났을때, 마음이 많이 편해지고 에너지가 생겨서 일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본인이 좋아지는 것을 실감하면서 적극적으로 훈련한 결과 급속도로 빠르게 컨디션을 회복하게 되어 일을 왕성하게 하는 상황으로 되었고, 특별히 빠르게 효과를 본 케이스입니다. 유난히 효과가 빨랐던 이유는 희망을 가지고 본인이 적극적으로 하루도 빠짐없이 날마다 훈련을 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처음에는 설마 될까 하고 의심을 했지만, 훈련을 5회정도 지났을때 부터 신기하게도
조금씩 불안감이 사라지고, 가슴의 통증도 사라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내인생이 여기서 끝나는게 아닌가 하고, 무척이나 우울한 기분이었는데, 좋아 질수 있다는 소장님의 격려에 힘입어 열심히 훈련을 하였습니다. 하루라도 안하면 마음이 불안해서 늦게라도 가서 훈련을 했습니다.이제는 일상생활을 할 정도로 의욕도 생기고 일도 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감사합니다.앞으로 이 분야가 너무 비전있다는 생각도 들어서 기회가 되면 공부도 해보고 싶습니다. 소장님이 잘 이끌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