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휴식
0%
주의력
0%
집중력
0%
휴식
0%
주의력
0%
집중력
Q. 훈련 전 검사 결과가 어떤가요?
직장 내 상사와의 갈등으로 인한 분노감과 상실감으로 자존감이 낮고 정서적 불안정한 상태로 사소한 일에도 화를 내는 등 감정의 기복이 크고 우울감을 호소하였다. 전체적으로 긴장도가 매우 높고 예민한 상태로 부정적 사고유형으로 스트레스에 대한 저항력이 떨어져 있었다.(뇌훈련 3개월 진행)
Q. 훈련 후 어떠한 변화가 있었나요?
한달이 지나면서 긴장도가 안정되었고 자기조절력도 향상되었다. 뇌훈련 3개월쯤
되었을 때 그동안 자신이 지나치게 주위사람들에게 민감했었던 것 같다며 늘 자신만 억울하다고 생각이 들어 서운함이 있었는데 생각해보면 자신이 피해의식을 갖고 있었기 때문인 것 같다고 하면서 자신을 객관적으로 바라보기 시작하고 정서적으로도 안정감을 찾아갔다.
Q. 회원 이용 후기
저의 30대를 열정을 다해 일해 온 회사를 나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하루아침에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설상가상으로 회사를 그만둔 날 친정아버지의 암이 재발하여 정신적 육체적으로 지치고 화도 나고 억울하고....
일중독이나 다름없이 살았던 저는 아버지에 병간호를 하면서도 갑자기 찾아온 시간을 받아들이기 쉽지 않았습니다.
우울감과 상실감속에 자존감은 바닥으로 떨어졌습니다.
그러다가 우연히 아는 분에 소개로 뉴로피드백이라는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습니다.
생소하여 인터넷에 검색하여 보니 괜찮은 프로그램인 듯 하여 상담을 받아보기로 하였습니다.
화면에 보이는 그래프를 보자 알지는 못해도 저의 심리상태를 정확히 보여 주는 듯 했습니다.
센터장님이 상담하면서 알려주는 나의 뇌 정보는 마치 점괘가 나오는 듯, 나도 모르게 고해성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훈련을 시작하고 당사자인 저보다 그동안 아무 말 없이 지켜보던 두딸 아이들이
엄마가 훈련을 하더니 편안해보이고 화도 잘 안내고 행복해 보인다고 하더군요.
3개월 훈련을 마치고 저역시도 자신감도 생기고 우울감에서도 벗어나서 지금은 감정조절을 잘 하며 살고 있습니다.
뉴로피드백을 알게 된 것이, 좋은 센터장님을 만난 것이 어쩜 하늘이 준비해주신 선물이라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