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휴식
23%
주의력
13%
집중력
26%
휴식
(5% ↑)
16%
주의력
(7% ↓)
13%
집중력
육체적 정신적으로 산만하며 여러 종류의 복합적인 틱 증상을 동반하고
사람과 대화가 안 되고 보는 것도 꺼리는 증상 옷과 몸의 청결 등 일상생활을 하기 어려운 상태였습니다.
이때에 아들의 중독(도박)에 대하여 상담을 부모님이 하였으며, 끊기를 간절히 원 하였습니다.
2015년 7월14일부터 훈련을 시작하였고 초기 훈련의 한 달 정도는 본인을 보기가 어려울 정도로
방문 시 오고 가는 것도 소리 없이 와서 혼자 하고 가는 형태여서 어려움이 있었으나,
상담을 받고 훈련을 본격적으로 상담자와 함께 하면서 2달 후부터 틱 증상이 거의 없어지면서 본인이 상태가 좋아진 것을
알아차리면서 관심과 노력을 기울이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면서 본인 스스로 도박중독이 있었고, 약을 복용한다는 이야기를 하면서 적극적으로 변화를 원 하였습니다.
상단 우측 이미지와 같이 뇌파의 변화도 크게 있었습니다.
뉴로피드백 훈련에 전념하면서 학교생활이나 모든 면에서 활기차고 적극적으로 움직이며 자신의 일을 의논하고
객관적으로 스스로를 컨트롤 하는 큰 변화를 보여 주어 훈련자들 에게도 큰 보람을 선물 하였습니다.
옷이나 외모도 몰라 볼 정도로 달라지고 살도 많이 빼고 몸이 아주 건강하고 좋아 보여서 큰 보람을 느낀 사례입니다.
또한 자신의 변화를 체험하면서 다른 사람에게 소개를 하고 센터에 데리고 오는 등 하면서 적극적인 자세를 보여주며
생각 또한 긍정적이며 학생 본연의 모습을 찾아서, 훈련자에게 기쁨과 행복감을 안겨준 사례입니다.
2015년 12월 14일~ 2016년 12월 13일까지 1년회원으로 등록하고 지속적으로 훈련을 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훈련으로 약을 끊고 스스로 생활하는 아주 바람직한 사례이며, 앞으로 뇌가 튼튼하게 바뀌면 예전으로 돌아가는 일은 없을 것으로 사료됩니다.
회원 이용후기가 없습니다.